4월 08, 2008

In Rainbows



아래와 같은 소스인데, 총53분짜리 동영상이며 In Rainbows 앨범음악을 연주한다.
(좀 오버해서 얘기하면)Radiohead가 없었다면 내 인생이 어땠을까 싶다. 1998년에 ok computer 앨범을 처음으로 접하면서 그들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는 Radiohead가 되었다. 일렉트로니카적인 색깔로 점차 변해가고 있지만, 이번 In Rainbows 앨범은 Rock 적인 느낌과 일렉트로티카적인 느낌이 아주 적절히 공존하고 있는 멋진 앨범이다.
특히 첫번째, 두번째 곡은 너무 좋다. (기존의 Nude, Jigsaw falling into place 빼고)

금요일 느낌이 나는 화요일 오전에 회사에 출근해서 오늘 무슨일을 할까 그런 생산적인 고민은 하지 않고 음악듣고 있는데, 이런 시간이 좋다. 인생이 늘 생산적일 필요는 없으니까. ㅎㅎ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